2023 동계 계절학기 최종 수강신청 및 등록 안내 입니다.
1. 수업기간 : 2024. 1. 2.(화) ~ 1. 22.(월)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3-2학기 등록한 재학생 및 타대학 학점교류생
3. 수강신청 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함 (재학기간중 총15학점, 건축학과와 건축학프로그램은 20학점까지 인정)
4. 최종 수강신청 가. 수강신청 기간 * 최종 수강신청 기간: 2022. 12. 22.(금) 10:00 ~ 12. 26.(화) 16:00 나. 대상자: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기간에 미등록자 또는 추가 수강신청 희망자 다. 수강신청은 반드시 지정된 수강신청 기간에 정규학기 과정과 동일하게 반드시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사이트(https://sugang.cju.ac.kr/)에서 수강신청 해야 함 라. 수강신청인원이 최대수강인원과 같은 경우 수강신청 불가 (단, 교양필수 교과목 중 2024년 2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신청서 제출시 신청 가능함) - English 1, English 2, 수학2, 인간의 가치, 창의적글쓰기, 컴퓨팅사고 마. 1차 등록금 납부기간(12. 20.(수)까지)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은 삭제 되었으며 수강신청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최종 수강신청기간에 다시 수강신청 해야 함. 다시 수강신청하지 않고 기존의 등록금 고지서로 납부하면 안됨(수강신청 내용없음)
5. 등록금 납부 가. 최종 납부기간: 2023. 12. 27.(수)~12. 28.(목) 09:00~16:00 [2일간]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등록-2023학년도 겨울학기 선택-고지서출력 다. 학생등록금: 1학점당 85,000원 라. 납부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함. ※ 관련 문의: 경리팀(043-229-8104,8105), 학사지원팀(043-229-8025) 바. 등록금 환불은 계절학기 수업시작 후 환불되며, 결석등으로 수강료가 감액되지 않음 사. 2024. 1. 2.(월) 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신청이 불가하니 신중히 등록금을 납부 바람
6.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방법 가. 최종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자료실 -서식자료실 –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붙임자료)를 12.29.(금) 오전11시 전까지 제출해야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고, 그 이후는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이 불가함 나. 신청서(변경,취소) 작성시 신청인에 이름 기입하고 서명 또는 도장날인 후 신청서를 01360@cju.ac.kr 로 보내고 학사지원팀(043-229-8025)으로 연락 바랍니다. 한글파일을 이메일로 첨부할 경우는 서명란에 이름을 한번 더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홍길동(홍길동)
6. 계절학기 개설문의: 학사지원팀(043-229-8025) 현장실습 개설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043-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경리팀(043-229-8104~8105)
※ 개설과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고, 계절학기 모든 일정은 진행상 변경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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