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
제목 | 2024학년도 신입학전형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및 장비임대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
(긴급)입 찰 공 고
청주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학전형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및 장비임대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공고문 및 제안서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찰명 : 2024학년도 신입학전형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및 장비임대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2. 사업예정금액 : 금16,500,000원 (금일천육백오십만원) -부가세포함- 3. 계 약 기 간 : 2023.10.11 ~ 2024. 2. 29. 4. 제 안 내 용 : 제안요청서 참조 5. 입 찰 방 법 : 경쟁입찰(제안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제14조, 15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로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나. 「최근 3년 이내(‘20.06 ~ 현재) 대학 입학전형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운영 용역 실적[단일계약 1,500만원(부가세 포함) 이상]을 보유한 업체 다. 온라인(안드로이드, IOS 등 모바일 환경 지원)환경 지원 개발 및 서비스 가능한 업체 라. 평가 관련 장비 임대 가능 업체 마. 입학관리시스템과 데이터 연동 가능 업체 바. 코로나19 질병 감염 대비하여 실기 방식이 변경 될 경우 온라인 평가시스템 대체 가능 업체 7. 입찰참가일정 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2023. 9. 22.(금) 11:00까지(청석관 1층 경리구매팀) 나. 제안서 발표회 일시 및 장소 : 별도통보 8. 문의처 : 제안서문의 – 입학처 입학관리팀 황은석(☎ 043-229-8034) 입찰 문의 – 사무처 경리구매팀 송영미(☎ 043-229-8088)
|
|
파일 | |
작성자 | 송영미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