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1335 작성일 2023.09.12,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2024학년도 신입학전형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및 장비임대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긴급)입 찰 공 고

 

청주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학전형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및 장비임대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공고문 및 제안서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찰명 : 2024학년도 신입학전형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및 장비임대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2. 사업예정금액 : 16,500,000(금일천육백오십만원) -부가세포함-

3. 계 약 기 간 : 2023.10.11 ~ 2024. 2. 29.

4. 제 안 내 용 : 제안요청서 참조

5. 입 찰 방 법 : 경쟁입찰(제안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14, 15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로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나. 최근 3년 이내(‘20.06 ~ 현재) 대학 입학전형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운영 용역 실적[단일계약 1,500만원(부가세 포함) 이상]을 보유한 업체

  다. 온라인(안드로이드, IOS 등 모바일 환경 지원)환경 지원 개발 및 서비스 가능한 업체

  라. 평가 관련 장비 임대 가능 업체

  마. 입학관리시스템과 데이터 연동 가능 업체

  바. 코로나19 질병 감염 대비하여 실기 방식이 변경 될 경우 온라인 평가시스템 대체 가능 업체

7. 입찰참가일정

  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2023. 9. 22.() 11:00까지(청석관 1층 경리구매팀)

  나. 제안서 발표회 일시 및 장소 : 별도통보

8. 문의처 : 제안서문의 입학처 입학관리팀 황은석(043-229-8034)

              입찰 문의 사무처 경리구매팀 송영미(043-229-8088)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송영미 (경리구매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